행복은 노력의 대가로 얻는 것이 아니라 지금의 소소함을 놓치지 않는 것이다

행복은 노력의 대가로 얻는 것이 아니라 지금의 소소함을 놓치지 않는 것이다

지란지교(芝蘭之交) 자세히보기

문학의 정취/아름다운글과 詩

아름답게 늙어가고 싶다

정부혜 2018. 4. 11. 21:19




아름답게 늙어가고 싶다


어느 누구의 가슴 앞에서라도
바람같은 웃음을 띄울 수 있는 사람

향기로운 사람이 되고 싶다.

헤어짐을 주는 사람보다는
손 내밀면 닿을 수 있는 곳이라도

늘 들꽃같은 향기가 다가오는
그런 편한 이름이고 싶다.

제일 먼저 봄 소식을 편지로 띄워 주고
제일 먼저 첫 눈이 내린다고
문득 전화해서 반가운 사람.

은은한 침묵의 사랑으로 서성이며
나도 몰래 내 마음을 가져가는 사람.

아무리 멀어도
갑자기 보고 싶었다며 달려오는 사람

나도 누군가의 가슴에서
그렇게 지워지지 않는 하나의 이름이고 싶다




글 : 좋은 글 중에서













Editor : JUNE
Artist : Jean-Pierre Cassigneul.
Music : 애정의 조건 /섹스폰 경음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