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은 노력의 대가로 얻는 것이 아니라 지금의 소소함을 놓치지 않는 것이다

행복은 노력의 대가로 얻는 것이 아니라 지금의 소소함을 놓치지 않는 것이다

지란지교(芝蘭之交) 자세히보기

포토 배경 갤러리/풍경 이미지

놀라운 자연의 신비

정부혜 2021. 5. 21. 21:38

 





2005년 스위스 제네바에 불어닥친 가공할만한 추위 ..
영화 투모로우가 생각나네요 ..
나무의 고드름을 보면 바람에 휘날리는 채로 얼어붙었다는 ..




여기는 프로토스의 아이어행성이 아닙니다 ..
미국 유타 주의 한 농가에서 촬영된 오로라현상의 일종 ..




이라크 자이툰부대에 불어닥치는 거대한 모래폭풍
사막이란곳은 참 무서운곳 ..








볼리비아의 소금사막이라 불리우는 유우니(Salar de Uyuni)
광활한 대지위에 모든것이 소금으로 이루워져있다고하네요.




6000살정도로 추정되는 아프리카의 바오밥나무라고 합니다 ..
말이 필요없는 살아있는 '역사'네요.




2005년 미국 애리조나 투산지역에서 촬영된 모래
토네이도(dust devil) 메우 희귀한 현상이라고 합니다






캐나다 알버타주 에드먼턴시에서 촬영된 에메랄드빛 오로라.
호수에 비친 자태도 아름답네요
여러분은 어느빛깔의 세상에서 살고싶나요?




하루가 끝나가는 시점..
지구가 만들어낸 아름다운 해질녘




해가 빨리 지는 겨울 ..
해질녘쯤되면 볼수있는 야광운입니다.




미국 알래스카 주(Alaska)의 어느 숲의 풍경
광활한 하늘과, 그 하늘이 비치는 맑은 물가 ..
지상낙원이 있다면 이런곳이 아닐까?






新세계7대 불가사의 중 하나인 고대 페루의 잉카문명의 성지
마추피츄 사람의 발길이 닿지않는 안데스산
해발 4, 750m의 바위산 꼭대기에 위치한
비밀의 공중도시 고대 잉카인들이 스페인의 공격을 피해
이곳에 터전을 잡고 무려 1만여명이 살았다네요 ..
아름다운 경관이 눈에 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