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은 노력의 대가로 얻는 것이 아니라 지금의 소소함을 놓치지 않는 것이다

행복은 노력의 대가로 얻는 것이 아니라 지금의 소소함을 놓치지 않는 것이다

지란지교(芝蘭之交) 자세히보기

뉴스 여행 연예/연예 story

임영웅 라이브에 놀란 일본 K팝 팬들 반응…"MAMA 정화시켰다"

정부혜 2022. 12. 3. 20:03

가수 임영웅이 '2022 마마 어워즈'에 출연해 무대를 꾸민 가운데, 일본 누리꾼들의 반응이 이목을 모은다.

임영웅은 30일 일본 교세라 돔 오사카에서 열린 '2022 MAMA AWARDS' 무대에 올라 축하공연을 펼쳤다.

그는 댄스 크루 프라우드먼의 모니카와 함께한 무대를 꾸몄고, '우리들의 블루스', '다시 만날 수 있을까'를 부르며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다.

 

임영웅 / Mnet 'MAMA' 영상 캡처© 톱스타뉴스

임영웅은 호소력 짙은 가창력과 깊은 감성으로 한국인 뿐 아니라 현재 해외팬들까지 사로잡았다.

'마마' 무대 공개 이후 일본 온라인 상에서는 임영웅을 칭찬하는 글들이 올라와 눈길을 끈다.

일본 누리꾼들은 "임영웅씨의 맑은 음색에서 아직 빠져나오지 못했다" "투표창에서만 보던 임영웅씨 이렇게 대단한 줄 몰랐다" "임영웅 노래실력 대박적" "임영웅 노래 소리 엄청 아름다웠다, 돔 전체에 미성이 울리더라" "임영웅으로 정화되었다, 고마워요"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이날 임영웅은 베스트 메일 아티스트상(남자 가수상)을 수상했다. 임영웅은 "'마마 어워즈'에서는 처음 인사 드리는데, 이렇게 처음 인사 드리는 자리에서 멋진 상을 받을 수 있게 해주신 우리 영웅시대 여러분 너무 너무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임영웅은 2일부터 오는 4일까지 3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임영웅의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아임 히어로) 앙코르를 개최한다. 

한수지 Reporter@TopStar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