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은 노력의 대가로 얻는 것이 아니라 지금의 소소함을 놓치지 않는 것이다

행복은 노력의 대가로 얻는 것이 아니라 지금의 소소함을 놓치지 않는 것이다

지란지교(芝蘭之交) 자세히보기

뉴스 여행 연예/연예 story

임영웅, 떡밥이 끝이 없네…‘미우새’∙음원 컴백 ‘직전’

정부혜 2023. 10. 4. 18:02

가수 임영웅이 예능 프로그램과 콘서트로 팬들과의 활발한 소통을 예고했다.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제공: 스포츠월드

2일 SBS에 따르면 임영웅이 출연하는 방송이 8일로 편성 확정됐다. 제19회 항저우 아시안게임 생중계 여파로 2주 동안 결방된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가 이번 주에는 정상 방송되면서 게스트로 등장한 임영웅을 만날 수 있게 됐다. 이번 방송도 아시안게임 폐막 대신 편성된 것으로 알려졌다.

 

같은 날 공개된 미우새 예고편에는 임영웅이 ‘배신자’를 부르며 “(돌아가신) 아버지가 제일 좋아하셨던 곡”이라고 말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또한 그는 지난달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 스페셜 MC로 출연하여 母벤져스로부터 격한 환영을 받는 건 물론, “실물이 예쁘다”, “상상도 못했다”고 칭찬을 받았다.

 

환한 미소와 함께 반가운 인사를 건넨 임영웅은 근황 토크 및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다. 공연을 앞둔 전날 소고기를 먹는다는 공연 전 루틴 공개부터 ‘보라빛 엽서’와 ‘이젠 나만 믿어요’를 선보이며 스튜디오를 고품격 감성으로 물들이기도 했다. 임영웅이 게스트로 출연하는 ‘미우새’는 8일 오후 9시 5분에 방송된다.

 

그런가 하면 지난달에는 오전 임영웅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디지털 싱글 관련 티저 이미지가 공개되며 컴백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특히 꽃향기가 전해지는 듯한 이미지와 함께 임영웅의 영문과 ‘2023. 10. 09 6:00 PM’이라는 문구가 눈에 들어와 임영웅의 디지털 싱글 발매 소식을 또 한번 강조하고 있다.

 

오는 9일 컴백을 예고한 임영웅은 앞으로도 디지털 싱글과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 공개할 예정이다. 이는 지난 6월 자작곡 ‘모래알갱이’를 발표한 이후 약 4개월 만이다. 임영웅은 컴백과 동시에 2023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로 팬들과 만난다.

 

한편, 다시 한번 전국 방방곡곡 하늘빛 축제를 펼칠 임영웅의 전국투어 콘서트의 첫 무대인 서울 공연은 10월 27일, 28일, 29일 그리고 11월 3일, 4일, 5일에 개최된다. 또한 11월 24일, 25일, 26일 대구 엑스코 동관에서는 대구 콘서트가 열린다.

     

정다연 온라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