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은 노력의 대가로 얻는 것이 아니라 지금의 소소함을 놓치지 않는 것이다

행복은 노력의 대가로 얻는 것이 아니라 지금의 소소함을 놓치지 않는 것이다

지란지교(芝蘭之交) 자세히보기

음악의 산책/클래식

[스크랩] O del mio dolce ardor (오 나의 감미로운 사랑)

정부혜 2015. 4. 7. 11:44

 

 

 

 O del mio dolce ardor ( 나의 감미로운 사랑)

 

- Maureen O`Flynn(모린 오프린, 소프라노) 


-"Paride ed Elena" 中
 



      O del mio dolce ardor
      bramato oggetto,
      bramato oggetto.
      L'aura chetu respiri
      alfin respiro,
      alfin, alfin respiro.

      O vunque il guardo io giro,
      Le tue vaghe sembianze
      Amore in medipin ge:
      Il mio pensier si finge
      Le piu lie te speranze;
      E nel, ardor che si maccen deil core
      cerco te chiame te
      gemo e sospiro Ah-

      O del mio dolce ardor
      bramato oggetto.
      bramato oggetto.
      L'aura che tu respiri,
      alfin respiro,
      alfin, alfin respiro.

 

          오 나의 사랑하는
          사랑하는 그대
          그리운 사랑
          애절한 나의 사랑
          사랑이여
          아, 아 내 사랑이여
          내 모든 것을 
          바치리라
          귀여운 그대여
          내 모든 것을 바치리라
          나의 그리운 사랑,사랑
          언제까지나 변치 마라
          사랑, 사랑
          사랑 아 그리운 나의 사랑 아
          그대여 내게 오라
          나의 품으로
          영원한 사랑
          애절한 나의 사랑
          내 사랑아
          아,아 그리운 내사랑.

           

           

          글룩의 오페라 "파리데와 엘레나"는 "트로이 목마"의 두 주인공

           "파리스와 헬레나"의 이탈리아식 이름입니다

          크리스토프 빌리발트 글룩(Gluck)이 쓴 이탈리안 오페라
          Paride ed Elena (Paris 와 Helen) 1막1장에 나오는 아리아..
          트로이의 왕자 Paris 와 스파르타의 왕비 Helen 간의 불륜의 사랑이
          트로이의 멸망을 초래하는 애련한 슬픔을 노래합니다.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