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은 노력의 대가로 얻는 것이 아니라 지금의 소소함을 놓치지 않는 것이다

행복은 노력의 대가로 얻는 것이 아니라 지금의 소소함을 놓치지 않는 것이다

지란지교(芝蘭之交) 자세히보기

뉴스 여행 연예/연예 story

'마음을 울리는 감성 보이스' 임영웅 '그날들' 무대 영상, 1200만 뷰 돌파

정부혜 2022. 6. 20. 16:27

깊고 진한 감성으로 듣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트로트 황태자 가수 임영웅이 부른 '그날들' 무대 영상이 1200만 뷰를 돌파했다.

2020년 10월 16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에는 '임영웅 그날들 사랑의콜센타'라는 영상이 게재되어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다.

영상 속에는 TV조선 예능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에서 보컬의 신 특집 임영웅이 '그날들'을 섬세하고 풍부해진 감정으로 뮤지컬 한편을 보는듯한 감동을 줬다.

© 톱스타뉴스임영웅/팬클럽

임영웅은 파워풀한 가창력을 자랑하듯 반 키를 올려 부르며 한음 한음에 대한 음정뿐만이 아닌 감정과 가사가 기가 막힌 감성 장인. 가사 전달의 장인이라 할 수 있으며 임영웅의 표정을 봐야 이 노래의 진정성 또 한 느끼게 된다.

임영웅의 애절한 보이스 감성으로 풀어낸 '그날들'은 단순한 남녀의 사랑이 아닌 한 인간으로서의 고뇌하고 철학을 담은 노래로 울컥하고 스미는 쓸쓸한 멜로디가 가슴을 파고 들며 그날들 노래를 듣고 있노라면 임영웅을  바라볼 수 있는것 만으로 임영웅의 음성을 듣는것 만으로도 행복을 느낄수 있는 지금 임영웅은 임영웅만의하나의 장르를 만들어 낸것같다.

© 톱스타뉴스임영웅 유튜브 영상캡처
© 톱스타뉴스임영웅/팬클럽

감정과 영혼을 실어 불러 감탄을 자아낸 마음을 울리는 감성 보이스 임영웅의 '그날들'을 들은 팬들은 "뮤지컬 배우로도 손색없을듯 모든 장르를 섭렵하는 영웅님 너무 감동이에요", "첫 소절 장인 맞네요 트롯 부를 때와는 또 다른  목소리 뮤지컬을 보는 느낌이였습니다", "감성 장인 역시 감성이 가득 숨은 명곡을 다시 듣게 해주셔서 넘 감사합니다. 소름 돋았어요", "영웅님 노래를 들으면 촉촉한 음성이 잔잔하면서도 가슴 저리게 나의 마음이 녹아 내리네요"등으로 크게 호평하고 있다.

아울러 주간, 6월 3주차 남자가수부문 '브랜드파워'투표와 '6월 브랜드파워 투표'가 진행중이다. '월간 브랜드파워' 투표는 '6월을 대표하는' 브랜드 가치가 가장 높은 최고의 스타를 선정하는 투표로 1위에게는 삼성역 루첸타워 전광판 광고를, 2위에게는 강남 우신빌딩 전광판 광고, 3위는 합정역 동성빌딩 전광판 광고 서포트가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스타서베이 '월간 브랜드파워 투표'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장지우 Reporter@TopStar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