넘사벽의 빛나는 슈퍼스타 가수 임영웅이 가수 브랜드평판 1위를 차지했다.
2022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기록 제조기 임영웅이 1위를 차지하면서 20개월 연속으로 1위를 지키고 있다.
2021년1월 트로트 부문이 신설된 이후 줄곧 1위의 자리를 단 한 번도 빼놓지 않고 있으며 현시점 최고의 국민가수로 우뚝 올라섰다.
![](https://blog.kakaocdn.net/dn/dlFtH4/btrKJ5Cplow/KnDuiZPTuLO2DS5JWxgno1/img.jpg)
1위를 차지한 임영웅 브랜드는 참여지수 1,714,687 미디어지수 2,099,747 소통지수 1,694,791 커뮤니티지수 1,408,278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6,917,504로 분석되었다. 지난 7월 브랜드평판지수 8,320,507과 비교하면 16.86% 하락했다.
![](https://blog.kakaocdn.net/dn/ctpufV/btrKHVmIRHN/gNWhk2wGNsJQvSSRs7Dxkk/img.jpg)
임영웅 브랜드는 링크분석에서 '공개하다, 기부하다, 돌파하다'가 높게 나왔고, 키워드 분석에서는 '영웅시대, 유튜브, 다시 만날 수 있을까'가 높게 나왔다. 긍부정비율 분석에서는 "긍정비율 87.09% 기록했다"라고 평판 분석했다.
뜨거운 성원에 힘 입어 추가 공연을 공개한 임영웅은 12월 2일부터 4일까지 부산 벡스코, 10일부터 11일까지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아임 히어로' 앙코르 콘서트가 웅장하고 화려하게 펼쳐질 예정이다.
![](https://blog.kakaocdn.net/dn/q6Zfs/btrKHxsUMR6/Dk4kOAKVim90tx3PD6k0n0/img.jpg)
특히 티빙은 14일 생중계한 '아임 히어로-서울' 공연이 역대 티빙 라이브 생중계 중 가장 높은 유료가입자수를 기록한 것은 물론 동시간 전체 라이브 채널 중 실시간 시청점유율이 약 96%(분단위 시점의 UV 기준)까지 치솟았다고 15일 밝혔다.
앙코르 콘서트 개최 소식과 함께 이미 부산 콘서트 날의 숙소 등은 거의 모든 예약이 끝난 상태로 전해져 마지막까지 임영웅의 남다른 파워도 증명해 보였다.
장지우 Reporter@TopStarNews.co.kr
'뉴스 여행 연예 > 연예 sto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대 트로트 선봉장’ 이찬원, 8월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TOP2 (0) | 2022.08.29 |
---|---|
임영웅,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 2관왕 (0) | 2022.08.29 |
고우림 부모 "김연아가 대궐같은 집 사줘? 아들 상처 받았다" (0) | 2022.08.24 |
공효진♥케빈오 결혼 "새 인생 함께 합니다" [공식입장] (0) | 2022.08.18 |
임영웅의 발자취가 곧 길이다..트로트 가수 최초·최고 기록 갈아치우고 고척돔 입성 [SS연예프리즘] (0) | 2022.08.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