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은 노력의 대가로 얻는 것이 아니라 지금의 소소함을 놓치지 않는 것이다

행복은 노력의 대가로 얻는 것이 아니라 지금의 소소함을 놓치지 않는 것이다

지란지교(芝蘭之交) 자세히보기

뉴스 여행 연예/연예 story

"고맙고 또 고마워"…임영웅, 고척돔 뒤흔든 '아임 히어로' 오프닝 [엑's 현장]xportsnews.com별 스토리 • 1시간 전

정부혜 2022. 12. 10. 19:19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임영웅이 화끈한 오프닝으로 '아임 히어로' 앙코르 파티를 시작했다.

"고맙고 또 고마워"…임영웅, 고척돔 뒤흔든 '아임 히어로' 오프닝 [엑's 현장]© 제공: 엑스포츠뉴스

10일 오후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 앙코르 서울 공연이 개최됐다. 

이날 임영웅은 '런던 보이(LONDON BOY)'를 시작으로 '무지개' '보금자리' 무대를 연달아 선보이며 '아임 히어로' 앙코르 서울 공연의 화려한 시작을 알렸다. 

시작부터 분위기를 뜨겁게 달군 임영웅은 첫 인사와 함께 고척돔을 꽉 채운 하늘색 물결을 둘러봤다. 팬들은 큰 목소리로 "임영웅"을 환호했다. 

"고맙고 또 고마워"…임영웅, 고척돔 뒤흔든 '아임 히어로' 오프닝 [엑's 현장]© 제공: 엑스포츠뉴스

그는 "드디어 기다리던 고척돔에서 여러분들과 함께하고 있다. 다같이 소리 질러"라고 크게 외쳤다. 

이어 "이 모든 것을 가능하게 해주신 영웅시대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제가 준비한 게 있다. 오늘은 고척으로 2행시를 준비했다"며 운을 띄워달라 요청했다. 

임영웅은 "고맙고 또 고마운 이 마음", "척하면 척 알아주시는 거죠? 여러분 사랑합니다"라고 고척 2행시를 전했고 팬들은 환호로 화답했다. 

임영웅은 지난 5월부터 8월까지 진행한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를 통해 약 17만 관객을 동원했다. 고양, 창원, 광주, 대전, 인천, 대구, 서울 등 전국 7개 도시, 21회차 공연을 통해 이뤄낸 결과다. 

한편 이번 임영웅 콘서트 '아임 히어로' 앙코르 서울 공연은 11일까지 고척스카이돔에서 이어진다. 

사진=물고기뮤직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