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은 노력의 대가로 얻는 것이 아니라 지금의 소소함을 놓치지 않는 것이다

행복은 노력의 대가로 얻는 것이 아니라 지금의 소소함을 놓치지 않는 것이다

지란지교(芝蘭之交) 자세히보기

뉴스 여행 연예/연예 story

임영웅 '사랑은 늘 도망가' 총 3200만뷰 돌파, 끝없는 인기

정부혜 2022. 1. 16. 16:43

[뉴스엔 황혜진 기자]

가수 임영웅의 첫 OST '사랑은 늘 도망가' 영상이 끝없는 인기를 구가 중이다.

1월 15일 기준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 게재된 임영웅 '사랑은 늘 도망가' 뮤직비디오와 공식 오디오 영상, 가사 영상, 음원 영상 합산 조회수는 3,200만 건을 넘었다.

지난해 10월 발매된 '사랑은 늘 도망가'는 KBS 2TV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메인 OST다. 원곡은 선배 뮤지션 이문세가 가창했다. 임영웅은 작곡가 한밤(midnight)이 새롭게 편곡한 곡에 특유의 섬세하고 감미로운 보컬을 더해 색다른 매력의 '사랑은 늘 도망가'를 완성했다.

임영웅이 가창한 '사랑은 늘 도망가'는 발매 후 각종 음원 차트 정상을 석권하며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특히 임영웅은 이 곡으로 데뷔한 이래 최초 국내 최대 음원 사이트 멜론의 메인 음원 차트 'TOP 100' 1위에 등극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에 그치지 않고 멜론 OST 일간, 주간, 월간 차트 1위도 휩쓸었다.

임영웅은 지난해 '사랑은 늘 도망가'뿐 아니라 단독 신곡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로도 음원 차트 1위를 석권했다. 이 같은 흥행을 기반으로 지난해 12월 개최된 ‘MMA 2021'(멜론뮤직어워드 2021)에서 2관왕(올해의 TOP 10, 베스트 솔로 남자상)을 달성했다. 올 1월 '36회 골든디스크어워즈'에서는 베스트 솔로 아티스트를 거머쥐었다.

임영웅은 첫 정규 앨범 준비에 한창이다.

(사진=MMA(멜론 뮤직 어워드) 2021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