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은 노력의 대가로 얻는 것이 아니라 지금의 소소함을 놓치지 않는 것이다

행복은 노력의 대가로 얻는 것이 아니라 지금의 소소함을 놓치지 않는 것이다

지란지교(芝蘭之交) 자세히보기

뉴스 여행 연예/연예 story

임영웅, 'LA 콘서트' 미국 입국 심사대를 놀라게 만든 히어로 임영웅의 '런던보이'…지금은 '영웅시대'

정부혜 2023. 2. 12. 17:41

글로벌 대세 슈퍼스타 임영웅이 미국 LA도 아름다운 하늘색 별빛으로 뜨겁게 물들일 예정이다.

임영웅이 미국에서 콘서트를 할 돌비시어터는 아카데미 시상식장으로도 유명한 LA 할리우드에 위치한 공연장이며 임영웅의 콘서트 티켓은 오픈과 동시에 빠르게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임영웅은 LA에서도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며 한층 더 다채롭고 웅장하고 화려한 무대와 풍성한 밴드의 연주, 그리고 흥을 더하는 댄스, 눈과 귀를 자극하는 아름다운 무대연출로 관객들의 오감을 만족시킬 예정이다.

물고기뮤직© 톱스타뉴스

LA 현지에 나가있는 유튜브 뮤직통신원에 따르면 지난밤 임영웅이 공연을 할 돌비시어터 주위에 가드를 치고 경찰차가 즐비해 이유를 물으니"큰 뮤비 행사나 큰 콘서트가 있기 전에 가드를 쳐서 돌비시어터 안쪽으로 물건들을 내린다. 스텝들이 써야 할 악기들이나 모니터, 스피커 등 추가된 장비나 악기들을 내리고 세팅을 할 수 있게 끔 경찰들과 협의를 해서 안전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한다"라고 말했다.

뮤직통신원은 "지난밤 새벽까지 콘서트장 세팅 마무리를 다한 거 같다. 가드가 다 치워진 상태이기 때문에 오늘 임영웅이 리허설을 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한다"라고 전했다.

돌비시어터/유튜브 뮤직통 영상캡처© 톱스타뉴스
임영웅, 'LA 콘서트' 미국 입국 심사대를 놀라게 만든 히어로 임영웅의 '런던보이'…지금은 '영웅시대'© 톱스타뉴스

또한 임영웅의 LA 콘서트를 보기 위해 미국으로 떠난 수많은 영웅시대의 에피소드들도 화제가 되고 있는데 영웅시대와 LA로 떠난 유튜브 59tv에 의하면 한국에서 임영웅 콘서트를 보러 떠나는 영웅시대의 하늘색 마스크에는'HERO'라고 적혀 있거나 임영웅의 얼굴이 프린팅 되어 있다. 미국 입국 심사대 직원이 그걸 보고는 "이게 뭐냐?" 그래서 "내가 좋아하는 아티스트 임영웅이다"라고 했더니 이민국 직원은 입국심사를 하다 말고 자신의 스마트폰으로 임영웅을 검색해서 확인하고는 가볍게 입국심사를 마쳤다고 얘기를 하며 뒤이어 줄줄이 늘어선 입국 심사대의 영웅시대 하늘색 옷을 입고 하늘색 마스크를 착용한 나이 드신 어머님들도 유쾌하게 웃으며 "마이 썬"이라며 입국심사를 빠르게 통과했다는 에피소드를 전했다.

연차를 내고 온 또 다른 직장인 영웅시대는 미국 입국 심사대에서 "몇 박 일정으로 왔냐" 물음에 "3박"이라고 말했더니 입국 심사대 직원이"왜 이렇게 짧게 머무냐 여기 왜 왔냐"라고 물어봐서"코리아 팝스타 공연을 보러 왔다"라고 말했더니 입국 심사대 직원이"오우~런던보이~? 에브리원 이즈 히얼 포 런던보이"라고 했다. 다 여기에 런던보이 임영웅 콘서트를 보기 위해 미국을 왔다고 말하며 이민국 직원은 웃으며 즐겁게 공연을 보라고 전했다.

물고기뮤직© 톱스타뉴스

한편 영웅시대 한 명은 LA 임영웅 콘서트를 보러온 관객을 위해 임영웅 굿즈 선물을 준비했으며 '임영웅 카드 스티커 3종 세트 1000개, 달력 세트 50개, 그리고 임영웅의 멋진 모습들이 들어있는 판넬 사진 250개를 LA기준 토요일 오후 5시부터 돌비시어터 공연장 포토존 옆에서 나눔을 시작한다.

임영웅은 11일 토요일 오후 7시, 12일 일요일 오후 6시(현지 시각) 양 일 간 돌비씨어터에서 임영웅 콘서트 'IM HERO - in Los Angeles'(아임 히어로 인 로스앤젤레스)가 진행이 된다.

장지우 Reporter@TopStar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