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은 노력의 대가로 얻는 것이 아니라 지금의 소소함을 놓치지 않는 것이다

행복은 노력의 대가로 얻는 것이 아니라 지금의 소소함을 놓치지 않는 것이다

지란지교(芝蘭之交) 자세히보기

뉴스 여행 연예/연예 story

임영웅, 'LA 콘서트' 보러 떠나는 영웅시대를 태운 항공기 기내 멘트…"우주 별빛 히어로님들 탑승을 감사드립니다"

정부혜 2023. 2. 13. 18:48

슈퍼스타 가수 임영웅이 LA에서 그 진가를 발휘하며 글로벌 아티스트로 거듭난다.     

전 세계에 '히어로 매직'을 선사할 임영웅은 LA 콘서트를 진행 중에 있으며 첫 정규앨범 'IM HERO'의 타이틀곡 '다시 만날 수 있을까'를 비롯해 수록곡들, 첫 자작곡으로 폭발적인 반응을 모으고 있는 'London Boy'(런던보이) 등 오직 임영웅 콘서트에서만 라이브로 감상할 수 있는 특별한 무대를 펼치고 있다.

임영웅/팬클럽© 톱스타뉴스

임영웅의 미국 콘서트가 펼쳐지는 돌비씨어터는 아카데미 시상식장으로도 유명한 LA 할리우드에 위치한 공연장으로 눈과 귀를 자극하는 무대 연출 등 관객들의 오감을 자극하는 무대를 선물할 예정이다.

또한 임영웅을 응원하는 팬클럽 영웅시대는 임영웅의 LA 콘서트를 응원하기 위해 아시아나항공기를 이용해서 미국에 도착했다.

月光後後@moonlight_huhu트위터의 영상을 보면 아시아나 항공은 미국 내 도착 기내 안내 방송을 알리는 과정에서 "오늘 승객 내에 우주 별빛 히어로님들 탑승을 감사드립니다. 저희 아시나아 가족들도 이번 임영웅의 LA 콘서트 성황리에 잘 마치길 기원합니다"라며 임영웅의 LA콘서트 성공을 바라는 마음을 전해 항공기 내 수많은 영웅시대에게 박수를 받았다.

물고기뮤직© 톱스타뉴스

온 우주의 기운이 히어로 임영웅에게 향하고 있는 듯 영웅시대를 태우고 센스 있는 멘트로 감동을 준 항공기 영상을 본 팬들은 "정말 대단하신 영시님이시네요 순간적으로 그걸 녹음하시다니 순발력", "아시아나 급 호감 상승", "아시아나 센스 짱이네요 너무 멋져요 임영웅 아시아나 응원해요", "아시아나 센스 보소 완전 국보급 센스일세", "우주의 영웅 그 우주를 더 빛나게 하는 영웅시대를 알아보는 아시아나 멋져요"등으로 댓글을 남겼다.

임영웅은 11일 토요일 오후 7시, 12일 일요일 오후 6시(현지 시각) 양 일 간 돌비씨어터에서 임영웅 콘서트 'IM HERO - in Los Angeles'(아임 히어로 인 로스앤젤레스)가 진행이 된다.

장지우 Reporter@TopStar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