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은 노력의 대가로 얻는 것이 아니라 지금의 소소함을 놓치지 않는 것이다

행복은 노력의 대가로 얻는 것이 아니라 지금의 소소함을 놓치지 않는 것이다

지란지교(芝蘭之交) 자세히보기

뉴스 여행 연예/연예 story

'아빠' 된 송중기, 반바지 장착…파격 패션에 '깜짝'

정부혜 2023. 12. 1. 21:07
▲ 송중기. ⓒgettyimages© 제공: 스포티비뉴스

▲ 송중기. ⓒgettyimages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배우 송중기가 파격 반바지 패션을 선보였다. 

송중기는 지난달 30일(현지시간) 홍콩에서 열린 명품 브랜드 루이비통의 2024 남성 프리폴 컬렉션에서 소년과 남성을 오가는 패션을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송중기는 무릎까지 내려오는 재킷과 종아리를 노출한 반바지 등 독특한 패션을 완벽 소화했다.

해당 의상은 루이비통의 2024 남성 S/S 컬렉션 착장이다. 송중기는 컬렉션에서 선보인 전체 의상 그대로를 착용했다.

특히 최근 득남으로 아빠가 된 송중기는 소녀 같이 연출한 양말과 귀여운 신발, 스커트를 연상시키는 반바지 등 파격 그 자체 의상으로 유니크한 매력을 높였다.

송중기는 올해 1월 영국 배우 출신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와 혼인 신고 후 부부가 됐고, 올해 6월에는 득남했다. 

영화 '화란'으로 최근 관객을 만난 송중기는 "많이 축하해주신 만큼 아기가 건강하게 잘 크고 있다. 첫 아기라서, 초보 아빠라서 제 와이프도 초보 엄마다. 이렇게 빨리 크는 줄 몰랐다. 정말 진짜 빨리 크더라. 아기 옆에서 잘 같이 지내면서 좋은 사람 되어야겠다는 생각을 많이 하고 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