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은 노력의 대가로 얻는 것이 아니라 지금의 소소함을 놓치지 않는 것이다

행복은 노력의 대가로 얻는 것이 아니라 지금의 소소함을 놓치지 않는 것이다

지란지교(芝蘭之交) 자세히보기

뉴스 여행 연예/연예 story

임영웅 유튜브, 조회수 12억 8천만 뷰 돌파…매일 신기록

정부혜 2022. 3. 9. 17:49
 
김보라
 
2022.03.09. 17:29
© 제공: OSEN

[OSEN=김보라 기자] 가수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이 누적 조회수 12억 뷰를 넘어섰다.

9일 임영웅 측에 따르면 현재까지 임영웅 채널의 총 조회수는 12억 8000만 뷰를 돌파했다. 하루가 다르게 신기록을 경신하고 있는 것이다.

팬들을 살뜰히 챙기는 '팬바보'로 알려진 임영웅은 유튜브, 팬카페, SNS 등을 통해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 지난 2011년 12월 2일 개설된 임영웅에는 일상부터 커버곡, 무대 영상 등 다양한 영상이 업로드 되고 있다.

특히 해당 채널에는 1000만 뷰가 넘은 영상이 총 27개나 된다. '바램' 커버 영상을 비롯해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울면서 후회하네', '히어로(HERO), '어느날 문득', '보라빛 엽서', '미운 사랑', '노래는 나의 인생', '일편단심 민들레야', '두 주먹', '계단 말고 엘리베이터', '이제 나만 믿어요', '뭣이 중헌디', '사랑이 이런 건가요', '바보 같지만', '소나기', '배신자', '사랑은 늘 도망가', '내게 애인이 생겼어요', '그날들', '미워요', '트랄랄라', '연모', 'Q' 등의 영상이다. TV조선 공식 인스타그램의 영상과 모스트 콘텐츠 영상까지 더하면 총 31개가 1000만 뷰를 달성했다.

© 제공: OSEN

공식 유튜브 채널 내 독립된 채널인 '임영웅 Shorts' 역시 구독자 21만 명 이상을 보유하고 있다. 임영웅 Shorts에는 임영웅의 촬영 비하인드나 연습 과정, 무대 직후 등 소소한 모습이 1분 내외로 담겨 팬들에게 소소한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한편 임영웅은 대형 산불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이재민들을 돕기 위해 사랑의열매에 1억 원을 기부했다. 임영웅은 “산불로 삶의 터전을 잃은 주민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 purplish@osen.co.kr

[사진] 임영웅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