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은 노력의 대가로 얻는 것이 아니라 지금의 소소함을 놓치지 않는 것이다

행복은 노력의 대가로 얻는 것이 아니라 지금의 소소함을 놓치지 않는 것이다

지란지교(芝蘭之交) 자세히보기

뉴스 여행 연예/연예 story

[F레터] 임영웅이 좋은 이유, 예쁜 팬이 되고 싶다…“바야흐로 지금은 영웅시대”

정부혜 2023. 5. 12. 17:14

‘참 좋은 임영웅’...임영웅은 감사다. 감사는 삶 전체를 변화시킨다. 국가대표 스타 임영웅 글로벌스타 임영웅, 우주 스타 임영웅 그리고 나의 원픽 임영웅….

어느 날 임영웅은 나의 삶으로 훅 들어왔다. 그 당시 나는 여자로서 힘든 제2의 호르몬 반란 갱년기와 전쟁 중이었고….

간호사가 직업인 나도 갱년기 증상 앞에 두손 두발 들고 지쳐서 바닥에 엎드러져 허덕였고….

갱년기 증상은 이유 없이 신경질이 나고 피곤하고 우울했으며 손가락이 심하게 저려왔다. 게다가 하이라이트 꼰대는 불면증이었고 난 태어나서 지금껏 수면장애로 고생한 적이 없어서 안하무인 꼰대 불면증에 무너져 갔고….

직장 다니랴 집안일 하랴 갱년기와 사투하랴 그런 일상에 지칠 대로 지쳐 삶이 곤비하여 고꾸라지고 바닥에 눈물로 원망을 그리고 꺼져갈 때 나의 힐러로 훅 들어온 그대 스타 임영웅.

주위에서 "선생님! 미스터트롯에 임영웅이라는 가수가 나왔는데 좀 봐봐요? 노래를 얼마나 잘하는지 몰라요?"라며 떠들어대도 무슨 대중가수에게 그렇게 열광하냐며 이해가 안 된다고 무시했던 내가 임영웅에게 어떻게 왜 빠졌을까? 아이러니의 시작은 쏘아 올려졌고….

임영웅 공식 SNS© 톱스타뉴스

어려서 부터 신앙교육을 철두철미하게 받아왔던 나는 대중가요를 들으면 안 된다는 목사님 말씀에 철저히 순종하여 찬송가만 유튜브를 통해 듣고 있었고 그러던 내가 그날도 그냥 습관적으로 손가락으로 이 영상 저 영상 쇼핑하다가 하얀 슈트를 입고 눈망울에 감정을 그렁그렁 울듯 말듯 이미 나의 아픔을 노래로 만지고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손수건이 되어 내 눈물을 닦아 주고 내 심장에서 영웅영웅 심쿵심쿵 그렇게 임영웅은 내가 되어 외쳐지고 있었다.

data-ke-size="size16">그때는 미스터트롯에서 임영웅이 류지광가수와 일대일 매치를 하며 일편단심 민들레야로 이미 인기스타로 주가가 폭등하고 있었고….

나는 일편단심 민들레야를 부르는 임영웅에 홀릭되어 어언 3년을 임영웅의 일거수일투족을 함께했다. 눈만 뜨면 휴대폰 속 임영웅만 찾아 들었고 입만 열면 임영웅 임영웅 임영웅 임영웅 하며 나의 특별한 덕질 장문의 댓글 달기는 그렇게 시작되었다.

임영웅이 좋은 이유를 누가 물으면 그냥 이라고 대답하고 그 자리에서 10가지 이상 이유를 말할 수 있는 찐팬이 되어 특별한 나의 댓글 덕질은 시작되었고….

국민 햇빛 임영웅, 세계 햇빛 임영웅…. 그런 그의 핵인기 비결은 노래에 진심을 꾹꾹 담아 과하게 포장하지 않고 수수하게 옆 사람에게 격려하듯이 부르는 남다른 가창력….

자기를 사랑할 줄 알고 자기를 사랑해 주는 사람에게 진심으로 고마워할 줄 아는 보은의 마음을 눈망울에 담아내는 표현력….

남의 일도 내 일처럼 살갑게 보듬어 주고 보살피는 따뜻한 봉사 정신…. 남보다 튀려고 들이대지도 않고 있는 듯 없는 듯 겸손한 태도….

세상 어떤 감정에도 리액션 진하게 해주며 수줍게 웃어주는 따뜻한 미소, 순수하고 단정하면서 나대지 않는 침착하고 차분한 성격…. 세심하게 남을 배려해 가면서 남이 돋보이도록 최선을 다하는 배려심….

오른손이 하는 일을 왼손이 모르게 소외되고 가난한 이웃들에게 빛을 나누어 밝게 하는 따뜻한 사랑, 이러한 이유들의 기본 토대 위에….

내가 스타 임영웅을 좋아하는 이유는 하루하루 추가되며 요약되어 내 마음속 보물첩 메인 갤러리에 표구되어 걸리고….

아티스트 임영웅 콘서트 [IM HERO] 앙코르 공연 포스터 / 물고기뮤직© 톱스타뉴스
◇임영웅이 좋은 이유

(1)웃는 표정: 사심 없이 활짝 웃는 모습에서 세상 근심이 사라진다

(2)잘생긴 얼굴: 여자들의 이상형 만인의 연인답게 만지면 소멸각 잘생쁨 얼굴에서 사랑이 움튼다.

(3)2메다 갓지컬: 롱다리에 붙은 황금비율의 몸매는 대리만족을 준다.

(4)국보급 보이스: 카멜레온처럼 변화무쌍한 명품목소리에 심쿵은 매일 되고 심짝 심놀은 일상이 되어 가사가 고막에서 춤을 추고….

(6)빼어난 가창력: 고음 저음을 넘나들며 팔색조 음색으로 무지개를 타듯 뿜어낸 가창력은 창공을 찢고 우주를 진동하며 감동을 주고….

(7)비교불가 명품댄스: 너무 나대지도 않고 온 우주의 눈을 사로잡는 멋진 웅댄스는 눈쿵으로 행복 주고….

(8)명불허전 깨알 개그: 웃기는 듯 안 웃기는 듯 수줍은 개그는 적재적소에 웃음 폭탄 되어 개그 천재로 불리우고….

(9)탄탄한 연기력: 아비앙또에서 왕의 역할은 전문명배우 뺨치듯 잘해 온몸에 소오름이 멘트 하나하나로 돋고….

(10)사랑스런 예능감: 소심한 듯 신나고 신나는 듯 절제미 뿜뿜 감탄사가 저절로 빵빵 터지는 고품격 재간둥이….

(11)센스있는 진행 솜씨: 단어 하나하나 선별하여 곱고 예쁜 말송이들로 무대를 맛있게 톡톡 터뜨려 아름다운 무대가 빛나게 하고….

(12)선한인성: 타고난 선함으로 우주의 정서를 다독이고 어둡고 소외된 곳에 빛을 밝히는 기부와 봉사의 대명사….

(13)넘치는 팬 사랑: 팬이 스타를 사랑하는 것보다 팬을 더 사랑하는 팬 바라기 팬 바보 팬부석 팬메니아….

(14)다정다감 자상한 성품: 언제나 꾸밈없는 순수한 자상함으로 편안한 아빠가 되어주고….

(15)콘서트대통령: 멀티풀 엔터테이너 만능재간둥이 임영웅 그가 진행한 임영웅 콘은 역대급 인기와 신기록들을 갈아 치우며 콘서트를 웅장하고 대 성황리에 성료해 내고….

(16)스크린스타: 인기 대박의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로 꾸밈없이 솔직 담백한 모습으로 행복한 스크린으로 또 인생의 슈퍼이벤트를 주고…. 콘서트 장면과 가수로서의 일대기 그리고 팬들의 임영웅 사랑을 솔직 담백하게 라이브처럼 생생하게 담아낸 콘서트영화로 감동과 인기를 더 배가하고….

(17)축구를 축제로 준 스타: 23년 4월 8일은 K리그 역사상 최고의 날…. 이날 시축에 나선 우리 가수 임영웅이 축구를 봄축제로 만든 역사적인 날…. 임영웅이 기획하면 뭐든 최고가 된다.

축복둥이 임영웅 사랑둥이 임영웅 미담둥이 임영웅….

국경일이면 국경일이라고 임영웅 미담 평일은 평일이라고 임영웅 칭찬 삼천리강산이 모두 임영웅 팬 우주 만물이 모두 임영웅 팬덤.

눈만 떠도 임영웅 눈을 감아도 임영웅 꿈속에서도 임영웅….

그렇게 존재 자체가 나의 즐거움이요 행복이요 감사였던 임영웅은 짜증을 달래어 시도 때도 없이 깔깔대게 하고, 투표하고 스밍하고 댓글 다느라 손가락에 노동이 배가 되었는데도 심하게 저려왔던 손가락 저림을 비롯 전신 권태감은 사라지고….

세상천지가 모두 우울하게 한다며 울먹울먹 눈물쟁이가 항울제 임영웅으로 노래를 흥얼흥얼…. 잠에게 왕따 당해 팬더눈으로 다클서클을 밤낮없이 초롱대던 불면이 임영웅의 명곡을 고막에 보듬고 쿨쿨….

모태 손수건 임영웅.

희로애락을 만지는 우리 가수 임영웅 그 속엔 기쁨은 배로 화는 가라앉히고 슬픔은 닦아 주고 즐거움은 신나게 더 신나게 함께 해주는 우주힐러 우주닥터의 힐링 비법이 인간 손수건 임영웅과 덕질은 더 깊어지고….

그렇게 광팬이라는 타이틀을 수여 받고 찐팬의 조건을 모두 충족시키며 모범 팬이 되어 가고….

임영웅 인스타그램© 톱스타뉴스

◇임영웅 찐팬의 특징

(1)임영웅 이름만 들어도 그냥 울컥한다, (2)임영웅 노래 들으며 감탄한다, (3)임영웅 이름을 거론하는 채널엔 무조건 간다, (4)임영웅이 광고하는 제품은 무조건 사들인다, (5)길 가다가 임영웅 노래가 나오면 발걸음을 멈추고 듣고 간다, (6)투표 스밍은 안 시켜도 한다, (7)콘서트 피켓팅에 목숨 건다, (8)임영웅을 나쁘게 말하면 화가 나서 잠을 못잔다, (9)임영웅의 모든 것에 올인한다, (10)임영웅이 입덕한 장소는 이유 불문 가 본다, (11)임영웅과 관련된 상품들은 사재기를 하여 매진시킨다, (12)임영웅 다루는 채널엔 무조건 구독한다, (13)임영웅이 실린 책들은 모두 구매해 소장한다, (14)임영웅 굿즈에 열광한다, (15)임영웅 신상에 대해 질문하면 5가지 이상은 자신 있게 답한다, (16)임영웅 노래만 주야장천 듣는다, (17)임영웅에 대해 나쁘게 말하면 지구 끝까지 쫓아가 혼내준다, (18)임영웅 노래들로 주요음원 플랫폼에 줄 세우기를 밥 먹듯이 한다, (19)임영웅 희로애락에 일희일비한다, (20)스케쥴을 짜서 웅지 순례를 한다, (21)임영웅을 꿈속에서 만나기를 간절히 바란다, (22)영웅시대에 가입한다, (23)임영웅 웅튜브에 웅독한다, (24)임영웅 노래들의 천만 재벌을 위해 집중 스밍한다, (25)임영웅 열응에 밤샘을 밥 먹듯이 한다, (26)임영웅 실물 영접을 위해 최선을 다한다, (27)임영웅을 좋아하게 된 이유에 대해 정확히 답한다, (28)임영웅 따라 기부한다, (29)임영웅 닮아 봉사한다, (30)임영웅 기념공간을 만든다, (31)임영웅 기념 웅텍스 택시 웅버스를 만든다, (32)임영웅 굿즈들로 방을 도배한다, (33)임영웅 굿즈 모으기를 한다, (35)눈 떠서 부터 잠 들기 전까지 임영웅과 함께한다, (36)하루종일 임영웅으로 대화 잔치를 한다, (37)임영웅을 엄청나게 좋아한다, (38)임영웅을 엄청나게 사랑한다, (39)임영웅 사진에 열광하고 등신대나 배너들 사진들과 촬영하는 걸 좋아한다, (40)임영웅에게서 눈을 못 뗀다, (41)덕질은 시도 때도 없이 한다, (42)임영웅 관련 콘서트엔 다 가려고 한다, (43)팬들끼리 모임을 갖는다, (44)임영웅에게 끝 사랑 끝응을 맹세한다, (45)임영웅과 함께 샴푸를 쓴다, (46)임영웅이 재채기하면 감기몸살을 앓는다, (47)임영웅 90세까지 함께 한다고 호언장담한다, (48)티빙에 가입하여 콘서트 장면을 반복해서 시청한다, (49)노래 첫 소절부터 심쿵한다, (50)임영웅의 모든 것을 따라 한다, (51)축구를 좋아한다, (52)메시를 좋아한다, (53)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을 5회 이상 본다, (54)케이블TV에 가입한다, (55)임영웅 임영웅 하며 임영웅 없이는 세상을 못산다 외친다.

내가 임영웅에게서 벗어날 수 없는 이유는 그로 인해 내 일상이 일희일비하며 임영웅 덕분에 난 웃음 천사가 되었고 내 인생은 임영웅 덕분에 다큐멘터리에서 예능이 되었고 짜증천국에서 행복 천국이 되었고 갱년기 아줌마에서 사춘기 소녀로 신나게 살아가고 있기 때문이요 임영웅으로 내 병든 곳은 모두 치유가 되었기 때문일지니….

나의 우주 임영웅 나의 스타 임영웅 나의 가수 임영웅 나의 원픽 임영웅 그리고 그런 그를 평생 열응할 날라리는 명품팬으로 끝까지 남아 글로벌 내조를 멋지게 하렵니다! 앞으로도 이런 예쁜 팬이 되어 덕질은 킹덕질이 되어 더 열응할거고….

임영웅/유튜브 영상캡처© 톱스타뉴스

◇예쁜 팬이 되고 싶다

①스타를 위해 기도하는 그런 사람이 되고 싶다, ②스타를 위해 지혜 있는 그런 사람이고 되고 싶다, ③스타를 위해 열응하는 그런 사람이 되고 싶다, ④스타를 위해 대변하는 그런 사람이 되고 싶다, ⑤스타를 위해 침묵하는 그런 사람이 되고 싶다, ⑥스타를 위해 기부하는 그런 사람이 되고 싶다, ⑦스타를 위해 자신을 내려놓는 그런 사람이 되고 싶다, ⑧스타를 위해 울어 줄 수 있는 그런 사람이 되고 싶다, ⑨스타를 위해 올인하는 그런 사람이 되고 싶다, ⑩스타를 위해 영원히 콩깍지를 씌우는 그런 사람이 되고 싶다!

'행복은 언제나 감사의 문으로 들어와서 불평의 문으로 나간다'라고 했던가?.. 그렇다라면 난 행복을 쫓아낼 일은 없을 듯 왜냐하면 나의 감사 임영웅이 있고 내 삶 자체 임영웅이 있기 때문이다.

◇임영웅은 '감사'다

(1)태어나 줘서 감사, (2)노래 불러 줘서 감사, (3)잘생겨서 감사, (4)키가 커서 감사, (5)축구 잘해서 감사, (6)매너 좋아서 감사, (7)기부 잘해서 감사, (8)좋은상품 광고해서 감사, (9)팬 챙겨 줘서 감사, (10)인성이 고와서 감사, (11)유튜브 해 줘서 감사, (12)목소리 고급스러워서 감사, (13)콘서트 해줘서 감사, (14)연기 해줘서 감사, (15)인기 지켜줘서 감사, (16)자서전 영화 제작해줘서 감사, (17)축구나들이 줘서 감사, (18)사랑해줘서 감사, (19)건행 챙겨 줘서 감사, (20)팬하게 해줘서 감사

내 감사 임영웅 내 행복 임영웅 내 축복 임영웅 그로 인해 내 인생도 영웅이 되었고 최고가 되었다! 슈퍼스타 임영웅 그로 인해 우주는 축제로구나!

감사는 감사를 낳고 섬김은 섬김을 낳고 사랑은 사랑을 낳고…. 인성왕 임영웅 그의 선한 영향력이 온 우주를 행복하게 하는구나!

좋은 현상 임영웅, 현상 좋은 장르 임영웅, 장르 좋은 효과 임영웅, 효과 좋은 흐름 임영웅 신드롬.

바야흐로 지금은 영웅시대 후훗!

내 스타 임영웅이여 찬란하라, 내 가수 임영웅이여 웅비하라, 내 우주 임영웅이여 영원하라(황연숙)  

[편집자주] 톱스타뉴스에서는 스타의 비전을 함께 공유하면서 비상하고 있는 스타의 '소울메이트'인 팬들의 진심과 그들의 감성, 그리고 시선을 담고자 'F레터(팬레터)'를 기획했습니다. 많은 관심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공지사항을 참고해 주세요.

황선용 Reporter@TopStarNews.co.kr